안녕하세요 고객님 바이더알입니다 :)
저희 쪽에서 고객님의 주문 건 확인 해 본 결과, 5월2일자로 수거 접수가 완료 되어 반송장이 나왔지만 해당 택배사 대리점에 물량이 많아 누락 된 거 같습니다ㅠㅠ
대한통운 고객센터 측에 해당 내용 전달 드렸으며, 내일까지 담당 기사님께서 수거해가실 예정인 것으로 확인 됩니다!
해당 사항으로 인하여 많이 불편하셨을텐데 정말 죄송합니다
상품 당사 반입 되는대로 빠른 환불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추가 문의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2주가 다되가는데 환불처리가 진행이 안되고있어 문의남깁니다.
택배비 동봉해서 보냈는데 제품도착하면 환불처리 해주겠다는 답만 하시고.. 여태 제품이 도착안한건 아닐거아녜요?? 진행이 너무늦네요...ㅡㅡ;; 예전엔 안그랬었는데 교환도 바로바로 빠른처리 해주셨는데 언제부턴가 배송도 넘 늦어지고 일주일이상 기다리는건 기본옵션이 된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