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해당 사항으로 불편함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현재 저희는 EMS 담당자와 지속적으로 통화하여 해당 문제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EMS 담당자분께서 고객님과 직접 통화를 원하시나, 고객님의 회원 정보에 등록 되어 있는 핸드폰의 전원이 꺼져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ㅠㅠ
불편하시겠지만, 핸드폰 전원을 켜주시거나, 통화 가능한 연락처 비밀글 혹은 카카오톡 문의로 회신 주신다면, 전화를 통해 정확한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물건이 어디있는지 알수가없는데
언제까지 기다릴수는없습니다
한국배송으로 바꿨으니 상품 오늘 배송주시고
해외배송비도 환불 부탁드립니다
확인후
37396원 환불부탁드립니다
우리은행
1002 734 182110
김세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