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발송지연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ㅜㅜ
해당 상품의 경우 현재 주문폭주로 인하여 거래처 측에서 생산이 지연이 되고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다음주 월~화 입고 예정입니다 .
입고 되는대로 빠르게 발송 도와드리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배송지연으로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ㅜㅜ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11월 22일날 오후5시30분경 주문했는데
24일 오후4시30분인데도 배송준비중이네요.
분명 주문넣을때는 품절이 아니였는데
품절 사이즈인데 전산오류로 주문이 접수 들어간건지..
주문이 밀려서 늦어지는건지..
늦어지는 원인을 알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