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동일한 하자 상품으로 불편과 실망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
맞교환 및 반품 모두 가능하며
번거로우시겠지만 파손된 스마트키 상품 사진 첨부와 함께 원하시는 부분 말씀해주시면
빠르게 안내 및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ㅠㅠㅠㅠ!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ㅠㅠㅠ
[ Original Message ]
앞전에 하자가와서 새로 교환했는데 확인 안하고 입었는데바지 호주머니가 또 찢어져서 왔네요 새건줄알고 호주머니에 스마트키 넣다가 바닥에 떨어져서 버튼부분이 뿌러졌는데 어떡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