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뒤로가기
제목

문의

작성자 ByTheR-JEJ(ip:)

작성일 2020-07-20

조회 1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동일한 하자 상품으로 불편과 실망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

맞교환 및 반품 모두 가능하며

번거로우시겠지만 파손된 스마트키 상품 사진 첨부와 함께 원하시는 부분 말씀해주시면

빠르게 안내 및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ㅠㅠㅠㅠ!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ㅠㅠㅠ


[ Original Message ]
앞전에 하자가와서 새로 교환했는데 확인 안하고 입었는데바지 호주머니가 또 찢어져서 왔네요 새건줄알고 호주머니에 스마트키 넣다가 바닥에 떨어져서 버튼부분이 뿌러졌는데 어떡하나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